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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IST 미용실 위탁사업 공고 (긴급,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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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IST 공고 제1519호

KAIST 미용실 위탁사업 공고 (긴급,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KAIST 미용실 위탁운영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
다. 위 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291 KAIST 서측 학생회관 2층 미용실(면적 82.6㎡)
※ 기본시설은 학교에서 지원하며, 가구 등 비품은 위탁운영자가 부담하여 설치함
라. 입찰일정
테이블요약이 들어가는 부분입니다.
사업설명회 제안서 제출 기한 발표 평가
2017. 7. 10(월) 14:00
본관(E14) 4층 제2회의실
2017. 7. 20(목) 17:00
본관(E14) 4층 구매팀
2017. 7. 25(화) 14:00
본관(E14) 4층 제2회의실
※ 제안서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 (우편접수 불가)

2. 계약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 참가자격 (아래의 조건을 동시에 충족하여야 함, 공동수급 불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직영 또는 가맹점에 가입하여 운영할 개인 또는 법인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공중위생관리법 제6조에 의거 미용사 면허를 취득하고(공고일 현재 유효 면허) 1년이상 운영실적이 있거나 관련 업종 근무경력 3년 이상인 자로 “미용업” 수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라.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사실이 없는 자
마. 사업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참가신청 등록한 자

4. 사업설명회

가. 일 시 : 2017. 7. 10.(월). 14:00
나. 장 소 : KAIST 본관(E14) 4층 제2회의실
다. 구비 서류 및 구비물
    1) 사업자등록증 또는 주민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3)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대리등록인 경우)
    4)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입찰 등록 조서 날인용)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미용사 면허증 사본 1부
    7) 3. 입찰 참가자격 “다”(1년 이상 운영실적이 있거나 관련 업종 근무경력 3년 이상인자)를 충족시키는 객관적인 증빙 자료 (관할 세무서 발급 사업자등록증명원 등)
라. 참가인원 제한 : 1업체당 2명 이내 (전원 재직증명서 지참)

5. 제안서 제출 (※ 제안서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 우편접수 불가)

가. 제출 기한 : 2017. 7. 20.(목) 17:00
나. 제출 장소 : KAIST 본관(E14) 4층 구매팀
다. 제출 서류
    1) 사업수행 확약서, 입찰참가 신청서, 사업제안참가 서약서 각 1부 (별첨)
    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위탁용역계약 일반 조건, 청렴계약 특수조건 각 1부 (별첨)
    3) 사업제안서 12부

6.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동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음.

7. 제출서류 검토

제출서류의 결격사유가 없고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함 (※ 종합평가 실시 대상 업체에 대해서는 개별 통보함)

8. 평가방법 및 선정 절차

가. 평가 항목 (100점 만점) : 사업수행계획(30점), 고객만족 방안(30점), 인력 운영(20점), 가격의 적정성(20점)
나. 종합평가 점수가 높은 순으로 순위를 결정한후 1위 업체부터 협상에 의해 선정함
다. 발표평가시 기제출한 제안서만 활용 가능하며 업체별 5분 발표 (PC 미지원) 후 질의응답
라. 종합평가 결과 최고점수 순위에 따라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1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종료되는 경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는 협상절차를 진행하지 않음.
다만,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 으로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

9. 제안서 작성

가. 제안서는 표지 및 별지 포함 5쪽 이내로 평가항목을 감안하여 작성한다.
나. 제안서의 용지 규격은 A4 크기로 하여 좌축 편철하며, 각 쪽에는 일련번호를 부여 하여야 한다. (스프링 제본 불가)
다.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해서 표현하며, 『~를 제공할 수도 있다』,『~이 가능하다』,『~을 고려하고 있다』등의 표현은 수행능력 불가로 간주함
라.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 부담으로 한다.
마.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선정을 무효로 한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 44조를 위반한 때
나. 제출된 서류에 사실과 다름이 확인되었을 때
다. 기타 입찰무효 조건이 성립되었을 때

11. 심사결과 발표

종합심사 후 개별 통보

12. 계약 체결

계약대상업체로 선정/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우리 대학이 정한 금액에 해당하는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함

13. 시설사용료 등

가. 시설사용료 : 247,800원/월
나. 공공요금 : 수도광열비, 통신비, 생활쓰레기 분담금 등은 계약업체가 부담함

14.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유의서, 위탁계약 일반조건 등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선정/통보받은 업체는 운영에 필요한 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며 가스, 화재, 제조물 배상 등의 보험에 가입하여야 함
다. 제출된 제안서 내용 등은 계약시 계약서의 일부에 해당됨
라. 우리대학과 협의 없이 위탁운영권 양도, 대위탁, 대표자 변경 또는 공고 및 제안 내용 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위배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 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바. 평가위원 명단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을 준용함
아. 제안요청서 작성 및 심사에 관한 사항은 총무팀(이동민, 042-350-2314),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장시운, 042-350-233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6. 19.

한 국 과 학 기 술 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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