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KAIST LEADERSHIP etc!!

경영대학 춘계 통합 체육대회 격려사

작성자PR Office 등록일2018.04.27 조회수2132





4월 27일(금), 신성철 총장은 우리 대학 스포츠컴플렉스에서 열린 경영대학 춘계 통합 체육대회에 참석해 격려사를 했다.

신성철 총장은 격려사에서 "오늘 체육대회를 통해 서울캠퍼스의 경영대와 대전캠퍼스의 기술경영학부가 친목을 다질 수 있게 되어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상호 보완적인 관계로 발돋움하여 큰 시너지 효과를 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신 총장은 "우리 사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분들은 공통적으로 네 가지의 자산을 가지고 있는데, '지적자산', '금융자산', '인적자산', 그리고 '건강자산'이 바로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된 자산들"이라고 소개하고, "특히, 정신적·신체적 건강은 훌륭한 리더가 되기 위한 필수조건으로서 평소에도 체력을 잘 단련해서 미래 리더로서의 자질을 갖추어 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번 통합 체육대회는 2017년 서울캠퍼스 경영학부와 대전 본원 기술경영학부가 통합한 이후 열리는 첫 통합 체육대회이다. 경영대학은 서울 학생들에게 KAIST 구성원으로서 소속감을 심어주는 동시에 대전 기술경영학부 학생들과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대전 본원 캠퍼스(구성동)에서 통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통합 체육대회에는 김영배 경영대학장을 비롯해 여러 전공책임교수와 교직원, 석박사 및 MBA 학위과정 및 비학위과정 학생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콘텐츠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