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KAIST LEADERSHIP etc!!

2018년 정규직 신입직원 임명장 수여식

작성자PR Office 등록일2018.04.02 조회수2326




4월 2일(월) 오후 12시 우리 대학 영빈관에서 2018년 정규직 신입직원 임명장 수여식이 개최되었다.

신성철 총장은 12명의 신입직원 개개인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꽃다발과 학교 뱃지를 전달하며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신 총장은 "목련과 벚꽃이 만개하는 아름다운 캠퍼스에서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그 어느때보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입사한 신입직원들을 충심으로 축하하고, 선발과정 간 탁월한 역량을 보여준 신입직원들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KAIST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큰 잠재력을 가진 기관으로서 세계 속에 한국의 지적 브랜드와 국격을 높일 대학이다"고 강조하고 "KAIST 구성원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생활해달라"고 당부했다.

신성철 총장은 앞으로 6개월 동안 수습기간을 거치게 될 신입직원이 가져야 할 3가지 덕목을 소개하며, "첫째, 능동적인 업무자세를 가지고 맡은 바 업무에 긍정적이고 새로운 변화를 선도하고, 둘째, 업무의 전문성을 가지고 최고를 추구하려는 직업정신을 키우며, 마지막으로, 인화력을 키워 동료들과 협업하며 조직에 활력을 불어 넣어 달라"고 강조했다.

신 총장은 "신입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매우 소중하다"며 "총장으로서 우리 구성원들이 행복한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KAIST를 통해 우리 직원들이 꿈을 펼치고, 직원들의 꿈을 통해 KAIST가 꿈을 이루길 바란다"며 환영사를 마무리했다.

콘텐츠담당 :